치킨집추천, 투존치킨, 가성비치킨, 어니언 순살치킨,

Posted by meansk
2018. 3. 28. 19:18 아삭! 음식리뷰

안녕하세요 오늘도 채식을 추구하려 노력하는 김아삭입니다. 지난 리뷰에서도 밝혔었는데, 필자인 김아삭은 치킨을 상당히 좋아합니다. 필명이 김아삭인 이유는 컨셉 + 건강 추구 때문일뿐 실제로 채식주의자와는 거리가 멀어요.. 김아삭이 상당히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바로 치킨입니다. 다양한 치킨을 먹어보려고 노력하는데요, 오늘은 새로운 치킨에 대해서 리뷰를 해 볼까 합니다. 바야흐로 대 치킨시대에 우리는 어떤 치킨을 먹을 것인가? 이 질문에 당당하게 대답할 수 있는 치킨집 중 한곳입니다. 바로 투존치킨입니다. 이미 뭐 아시는분들은 아실텐데요, 리뷰를 해볼까합니다. 



투존치킨은 독특한 슬로건을 걸고 있는 치킨집입니다. 그 한마리 가격에 세 마리를!! 이라는 슬로건인데요, 필자인 김아삭이 느끼기에도 마치 치킨 대창렬시대에 새로운 빛이 되겠다는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그것은 사실인 부분. 실제로 한마리의 가격에 세마리의 맛을 선보여주죠. 다양한 맛을 한번에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상당히 괜찮고, 또한 양도 적지 않아서 더욱 괜찮은 곳이 투존치킨이었습니다.



보시면 아시다시피 필자인 김아삭은 어니언순살치킨을 시켰습니다. 투존치킨은 3가지 맛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데요 어니언순살치킨을 시켜도 양념치킨과 파닭이 한꺼번에 배달됩니다. 개인적으로 투존치킨에서 꼭 강추하고 싶은 맛은 단연 어니언순살치킨입니다. 이건 정말로 맛있습니다. 양파와 순살치킨을 화이트소스에 묻혀 함께 먹는데요, 정말 고퀄리티입니다. 양념의 경우는 아주 특색있는다른 치킨집들에 비해서는 약간 아쉽습니다. 하지만 달달한 양념치킨의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파닭의 경우는 일반적인 파닭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치킨은 나름대로 부드럽습니다만, 앞다리살보다는 가슴살의 비중이 높은것 같기는 합니다.



한가지 신기한 점은 신기한 메뉴가 있어서 주문을 시켜보았더니 빵을 같이 줬다는 점인데요, 뭔지를 잘 몰라서 안찍었는데.. 어쨌든 햄버거빵같은 것을 함께 주었습니다. 먹는방법을 보니 그 사이에 야채와 치킨을 함께 넣어서 치킨버거를 만들어 먹으면 별미라고 하더군요. 나름대로 쏠쏠하긴 했지만, 역시 굳이 시켜서 먹어야 하는 정도까지는 아니었습니다. 약간의 별미정도는 될 수 있지 않나 싶기는 합니다. 그리고 한가지 젤리가 같이 왔는데.. 왜 왔는지 잘 모르겠어요. 어쩃든 같이 왔습니다. (치킨에 젤리가 오다니...)



투존치킨은 나름대로 컨셉을 잘 잡아서 승부를 하는느낌을 받았습니다. 본인들의 특색있는 메뉴인 어니언순살치킨을 필두로 하여 양을 덧붙여서 매력적인 메뉴를 만들어 낸 것이죠. 요즘 치킨들은 20000원 대에 진입했죠. 그런데 1마리에 2만원이다 보니, 부담스럽고 부족한 일이 생기게 됩니다. 투존치킨은 이러한 치킨업계의 현실에서 본인들의 위치를 명확하게 찾은듯 합니다. 20000원 치고 상당히 많은 양을 강점으로 하여, 특색있는 맛으로 승부를 보죠. 완전 메이커 치킨들에 비해 맛이 약간은 떨어질 수야 있겠지만, 매력적인 선택지가 된 것은 맞는듯 보입니다.



특히 메뉴판을 찾아보니 더욱 다양한 메뉴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필자인 김아삭은 사실은.. 어니언순살파닭 빼고는 아무것도 없을거라 생각했는데 말이죠. 그러니 생각이 난다면 3가지 맛을 선택해가면서 즐겁게 치킨을 즐길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런분들에게 투존치킨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돈이많지 않은데 배불리 먹고싶다!!, 어니언소스를 특별히 좋아한다!!, 다양한 치킨을 저렴하게 즐기고 싶다!! 이런분들에게 강추입니다~!!! 생각나신김에 오늘 밤에 한번 어떨까요~??


천호 디저트카페, 초코빙수, 딸기빙수, 천호 아이스베리, 천호후식맛집 ←클릭